선발이 퀄스플을 해도 빠따가 2점내서 지고
빠따가 9점을 내도 투수들이 10점 넘게 줘서 지고
계속 박빙으로 이겨나갈 때
한번쯤 엇박나는 시기 올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이번 시리즈였나봐
그래도 3연패 이상 길게는 안 가서 다행이다
이제 엇박 저점 한번 찍었으니 다시 올라가겠지
선발이 퀄스플을 해도 빠따가 2점내서 지고
빠따가 9점을 내도 투수들이 10점 넘게 줘서 지고
계속 박빙으로 이겨나갈 때
한번쯤 엇박나는 시기 올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이번 시리즈였나봐
그래도 3연패 이상 길게는 안 가서 다행이다
이제 엇박 저점 한번 찍었으니 다시 올라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