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재랑 동무 병살잡고 웃는거 너무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079001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49 https://x.com/i/status/2071200881354461561 그와중에 민재 발등으로 쓸고 송구 ‧˚₊*̥꒰ঌ( ◕ Θ ◕ )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