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8에서 따라간거잖아
타자들이 점수 따라가면
그 다음 이닝에 바로 실점을 몇번을 한거냐고ㅋㅋ
투수들이 볼질에 안타에 분위기 계속 넘겨주는데도
저기까지 따라간건 나름 할만큼 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