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병살이며 견제사며 너무 짜증나긴 하지만 오늘은 솔직히 투수들이 못한 경기라 이럴때 대비해서 그렇게 빡세게 이겨놨던 거라고 생각하고 말래 본의 아니게 주영이 아끼기도 했고.. 다음주엔 잘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