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오늘 째주뇽 약간 작년 월시 ㅇㅑ마모토 선수 보는거 같음 (ㅈㅅ합니다 너무기뻐서그만
- 00:05
- 조회 2
- 잡담
-
- 두산) 뭐 메츠에 후안 소토 받아오는 걸로 대충 눈감아줄까 해
- 00:05
- 조회 6
- 잡담
-
- SSG) 그러면 이번주 건우 화욜도 나오고 일욜도 나오는거야??
- 00:04
- 조회 7
- 잡담
-
- 삼성) 개인적으로 이번 생기부 영상도 역작이라고 생각함
- 00:04
- 조회 19
- 잡담
-
- SSG) 김민준 표적직관 가고싶을정도임 요즘
- 00:04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아 밑에 댓글보고 새벽에 개처웃음 아쿼 오타니 ㅅㅂ
- 00:04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아니 리틀타이거즈...... 성인인 나도 너무 헛헛해서 잠도 안오는데 얼라 선수들 우짬 ㅠㅠ
- 00:04
- 조회 40
- 잡담
-
- 두산) 뻘생각이긴한데 누가 메쟈 보냐 어느팀 응원하냐 이러면 아 저 뉴욕 메츠 응원해요 ^.~ 하고
- 00:03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우리 썰 잘 안 돌아서 좋은 게 비시즌에도 여간한 썰은 카테에서 취급도 안 함ㅋㅋㅋㅋㅋ
- 00:03
- 조회 43
- 잡담
-
- SSG) 의산아 등장곡 바꿔줘
- 00:03
- 조회 41
- 잡담
-
- 원태인 삼성라이온즈에서 잘하는 선수야? 이사람에 대해서 알려면 뭐부터 봐야해? (아무것도 모름)
- 00:03
- 조회 79
- 잡담
-
- 두산) 박곰들아 파이팅 보고 가
- 00:02
- 조회 59
- 잡담
-
- SSG) 오늘경기 못본 으쓱이들이 영원히 안봤으면 좋겠다૮₍◕ᴥ◕₎ა
- 00:02
- 조회 74
- 잡담
-
- 삼성) 재훈이도 우현이도 상준이도
- 00:02
- 조회 45
- 잡담
-
- 기아) 도피셜 포수는 존중, 우혁이는 비하
- 00:02
- 조회 83
- 잡담
-
- 롯데) (6/23~6/28) 롯데 불펜 등판일지
- 00:02
- 조회 71
- 스퀘어
-
- 엘지) 금요일 라인업이 염감 희망 포시 라인업이라는 게 구라가 아님 진짜로
- 00:02
- 조회 49
- 잡담
-
- SSG) 오늘 의산이 등장곡이 너무 내마음같았어
- 00:01
- 조회 53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 득지력 에반거 같다는
- 00:01
- 조회 38
- 잡담
-
- SSG) 쿼카 선발 돌면서 1승 한 거 개오바네૮₍ •̅ ᴥ •̅ ₎ა
- 00:01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