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송구방향도 너무 좋았다 ദ്ദി(⸝⸝ʚ̴̶̷ Θ ʚ̴̶̷⸝⸝)∧
12 0
2026.06.28 20:55
12 0

성빈아 너무 잘했다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8 06.27 29,7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3486 onair 한화) 태균아 너무 뛰게 하지마 ( •̅ ө •̅ ) 뭔일 안났는데 아직 22:27 4
15283485 잡담 롯데) 근데 보통은 빠따가 일 존나 안하고 투수들로 이기는데 22:27 5
15283484 잡담 엘지) 퐈를 그렇게 하고도 성장하는 햄장 22:27 2
15283483 잡담 두산) 난 순이가 우리 다시 왕조 만들어준다한 약속만 쓰다듬고 있음 22:27 6
15283482 onair 한화) 돌태균 제발 그만해 이제.. 22:27 20
15283481 잡담 SSG) 근데 나 디아 정떨이라 생각했는데 얘랑 헤어지면 좀 많이 슬플거같음 22:27 6
15283480 잡담 롯데) "토 나올 것 같습니다"…'3-2→7-8→11-9' 엘롯라시코 대혈투 위닝, "최준용 9회 등판 자처, 승리 지킬 수 있었다" [오!쎈 부산] 1 22:26 45
15283479 잡담 kt) 야구재미없다 진짜우울하네예 22:26 20
15283478 onair 아니 다들 열심히 다른각도 찾아보고 다하네 ㅋㅋㅋㅋ 22:26 28
15283477 잡담 삼성) 오늘 진짜 내상태 상우였음 22:26 38
15283476 잡담 SSG) 알못인데 스탯티즈 기준 정이 2위던데 그러면 지금도 전쟁 깎고(?) 있는거야?? 2 22:26 24
15283475 onair 한화) 애매하면 원심유지 ( و ˃̵ ꃪ ˂̵ )و 2 22:26 25
15283474 잡담 기아) 오늘 치어들 옷도 넘 예쁘더라 22:26 31
15283473 잡담 두산) 솔직히 나는 용타 크보 출신 많아서 줍산할거 같아 1 22:26 38
15283472 잡담 SSG) 지훈이 퐈 잡을돈 안준다 이건 진짜 개소리 같은데 3 22:26 33
15283471 잡담 엘지) 하 ........................ 용투 진짜 대가리 아프다 구단은 어떤 생각인지 궁금 1 22:26 53
15283470 잡담 기아) N년만에 잠실 갔는데 넘 행복했다 22:26 19
15283469 잡담 SSG) 성한이 저번 창원서 의산이 혼내는영상봤는데 2 22:26 70
15283468 잡담 두산) 준순이 성적은 우타 2년차에 포지션은 센터라인인데 찍는게 신기하지 22:26 25
15283467 onair 아웃아님?? 22:26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