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ylanders2/status/1939616720299413957?s=46&t=_ezaBQ2W-u79zn8mYkP1gQ
그래서 은퇴식 영상 보고 왔는데 시간 빠르다 싶기도 하고.. 저 장면 오랜만에 보니까 진짜 최지훈 제발제발 잘했으면 싶더라...지훈아 제발
https://x.com/mylanders2/status/1939616720299413957?s=46&t=_ezaBQ2W-u79zn8mYkP1gQ
그래서 은퇴식 영상 보고 왔는데 시간 빠르다 싶기도 하고.. 저 장면 오랜만에 보니까 진짜 최지훈 제발제발 잘했으면 싶더라...지훈아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