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광정을 팀보다 위라고 생각 안 해???이런건 절대 아니지만아직까지는 '광정=이 팀' 이라고 생각하고광정이 팀보다 위대하다는 말에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난 최정마저 퐈 때 우리팀 떠났음 진짜 좆됐을거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