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가 기억하는 율예평이 수비는 좋고 타격은 올라오려면 좀 걸릴수도있단 거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771400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65 생각보다 퓨쳐스 성적이 괜찮아서 오??했던 기억그리고 1군 올렸더니 홈런만 3개 치고 상무 만점기준이였나 채우고 상무로 떠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