굵직하게 콜라보 이런거는 잘 추진하는거같은데
당장 여성용유니폼ㅋㅋㅋ도 그렇고
개인적으로는 티켓이나(마케팅쪽인진 잘모르겠음)
이런 디테일한 부분 되게 ㅂㄹ인게 많아서
당장 7월에 이벤트 진행하는거 돈받고 물건주는것도 너무 짜치고
그렇다고 물품이 좋은것도아님
넘 돈미새같아보여..
굵직하게 콜라보 이런거는 잘 추진하는거같은데
당장 여성용유니폼ㅋㅋㅋ도 그렇고
개인적으로는 티켓이나(마케팅쪽인진 잘모르겠음)
이런 디테일한 부분 되게 ㅂㄹ인게 많아서
당장 7월에 이벤트 진행하는거 돈받고 물건주는것도 너무 짜치고
그렇다고 물품이 좋은것도아님
넘 돈미새같아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