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구 친절한 할아버지들한테 둘러싸여 서울 아가씨가 야구보러 혼자 어케 오냐고 대견하다고 KT 이길거다 하며 위로받는중...
속상한데 웃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하 집에 언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