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이 7이닝 먹어주고 최소실점만 하면서 ㅈㄴ잘 던진날 9점내줬으면 이겼잖아요? 염감아 라인업은 왜 그랬어요? 임찬규가 그날 7이닝 안 던졌으면 이번 시리즈 불펜박살나서 향후 일정에도 데미지 컸을텐데 그런 선발한테 왜 패전먹였어요? 그날 져서 시리즈가 너무 힘들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