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누가 알려주나 타자 너 낫아웃이라고?
원래대로 아웃처리가 됬어야한다면
1. 그 공을 포수가 블로킹해서 삼진으로 잡던가
2. 한번에 포구가 안됐으면 포수가 잡아서 1루수에 던져서 아웃처리했어야하는거?
근데 잔디를 밟았다 아니다 얘기는 왜나온거야?
뉴비라 궁금해서 물어봄 너무 기초적인건가
( ˶ ⌒ ө ⌒ ˶ )ゝ
쨌든 열심히 뛰어서 운도 따른거라는데 알고 보고싶어서
원래대로 아웃처리가 됬어야한다면
1. 그 공을 포수가 블로킹해서 삼진으로 잡던가
2. 한번에 포구가 안됐으면 포수가 잡아서 1루수에 던져서 아웃처리했어야하는거?
근데 잔디를 밟았다 아니다 얘기는 왜나온거야?
뉴비라 궁금해서 물어봄 너무 기초적인건가
( ˶ ⌒ ө ⌒ ˶ )ゝ
쨌든 열심히 뛰어서 운도 따른거라는데 알고 보고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