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난 그냥 조형우가 잘했음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흐린눈하던게 키였는데
101 0
2026.06.28 20:35
101 0

그냥 저 키가 문제인거같음 걍 단순히 포수치고 키가 너무 커 근데 저 덩치로 장타도 못쳐 수비도 어정쩡해져 주루도 느려 그럼 뭐하나 살릴게 없는거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8 06.27 29,7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3142 잡담 롯데) 아 이번 시리즈 토욜만 못 갔는데 21:54 0
15283141 잡담 SSG) 솔직히 2위는 은퇴선수고 1위 정이는 현역 선수라 21:54 1
15283140 잡담 SSG) 정이 스탯티즈 그건 웃긴게 2위 선수가 현역이 아니라 은퇴선수임 21:54 3
15283139 onair 한화) 그 높은 공을ㅠㅠ 21:54 5
15283138 잡담 SSG) 선발 좀 갖춰지면 (최)민준이 롱릴로 쓰면 딱일거같은데 21:54 5
15283137 잡담 엘지) 나 근데 오늘 참치가 안타를 쳐서 좋았어.. 1 21:54 7
15283136 잡담 두산) 다음주가 진짜 중요하네 21:53 22
15283135 잡담 SSG) 지훈이는 뭐 다 모르겠고 혼란하지만 21:53 11
15283134 잡담 두산) 아니 오늘 둥이네랑 매기네 경기 보다가 1 21:53 15
15283133 잡담 엘지) 걍 베이스에서도 서있음 청년 좀 하지 아오 21:53 7
15283132 onair 한화) 아악 ( ߹ ө ߹ ) 2 21:53 27
15283131 잡담 SSG) 후니하니 삼행시 뭐야 21:53 17
15283130 잡담 엘지) 상위타순이 너무잘해주는데 하위가 ㅈㄴ 무거워 21:53 8
15283129 잡담 롯데) 근데 동백니폼 되게 롯데리아알바생들같다 하이파이브 영상보는데 1 21:53 32
15283128 잡담 SSG) 켈리 폰트같은 애들만 데려오라고 21:53 12
15283127 잡담 롯데) 요즘 날씨도 시원하고 롯자도 잘하고 성격 존나 온화해짐 21:53 17
15283126 잡담 엘지) 작년에 민재 잘할땐 막 앞에 주자들 쌓여있음 개기대됐는데 21:53 14
15283125 잡담 SSG) 외야는 그렇다쳐도 내야는 전구장이 똑같지 않음? 2 21:53 33
15283124 잡담 엘지) 야수 개인기록 보면 스틴이 상위권이라 기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53 15
15283123 잡담 기아) 올스타 우리 5명 나가면 3 21:53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