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반기 막경기 반다나 받으러 갈거야 ꒰( ꙨꙻᴗꙨꙻ )꒱ https://theqoo.net/kbaseball/426073843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0 서울사자라 평일에 친구들은 못꼬셨고 부모님 모시고 가기로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