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씨는 자연재해니까.. 잘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퓨처스 외야 다른선수들도 동기부여 생길듯
- 23:40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작년에 ㅈㄴ 손놓고 아무것도 안 하던 두런트 보다가 뭔가 좀 빠릿해진 두런트 보니까 꽤나 긍정적이긴 해ㅇㅇㅋㅋㅋㅋ
- 23:4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올해 타자별 wpa 가장 높았던 순간
- 23:40
- 조회 45
- 스퀘어
-
- 롯데) 이번 주 사직에서 4승해서 홈 승률 쪼매 세탁됐다..
- 23:39
- 조회 44
- 잡담
-
- SSG) 근데 2020시즌이 그건가 패패패패문 패패패패문?
- 23:39
- 조회 33
- 잡담
-
- SSG) 베니경기는 득지력은 있어서 애매하게 비기거나 지거나 해서 필승조 갈갈됨
- 23:39
- 조회 15
- 잡담
-
- SSG) 요즘 시즌권자들 문학 많이들 안가니까
- 23:39
- 조회 83
- 잡담
-
- 삼성) 사람마음이 간사한게.. 또 3연승 했다고 그거 할 수 있을거 같고 그러네.. ꒰(〃⌒▽⌒〃)꒱ゝ
- 23:39
- 조회 47
- 잡담
-
- SSG) 근데 쿼카 아예 오늘이 선발 마지막이랬어?
- 23:39
- 조회 47
- 잡담
-
- 기아) ㅋㅋㅋㅋㅋ도영이랑 우혁이 얼마나 친한건지 감도 안온다
- 23:39
- 조회 86
- 잡담
-
- SSG) ㅇㅇㄱ 나 내일 안스베이커리 본점 갈까 말까
- 23:3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얘들아 구체적인 기도회 한번 열자 ʕ ˃̵ጥ˂̵ ʔ
- 23:39
- 조회 33
- 잡담
-
- 한화) 03즈들 기특하네 진짜..
- 23:38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정빈이 뭔가 관념적 5라운드상임
- 23:38
- 조회 35
- 잡담
-
- SSG) 짐승이 안아주고 짐승이 나보다 더 잘하는 사람 나오기 전까진 넘겨주지 못하겠다던 문학 센터 가졌으면 종신해야지 지훈아
- 23:38
- 조회 36
- 잡담
-
- SSG) 돼정 광현이보다 몸무게 많이 나갔던거 반성해라 우우
- 23:37
- 조회 57
- 잡담
-
- 엘지) 해외선발 언제 또 풀려?
- 23:37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우리팀 불펜들 이를 갈고 시즌 준비 한거ㅠㅠ
- 23:37
- 조회 60
- 잡담
-
- 롯데) 어센틱 하나 장만할라고 하는데
- 23:37
- 조회 55
- 잡담
-
- 고척은 걍 매주 일요일 2시야?
- 23:37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