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마인드가 너무 좋네 ㅠㅠㅠㅠ 후배들 대상으로 한 이야기들 너무 기특하고..한편으론 안타깝고ㅠㅠ너도 없어선 안되는 기아 외야야.. 1군 수문장은 쉬운줄알아ㅠㅠㅠㅠㅠ앞으로도 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