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아까 올라오시지않았나 이럴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아니 근데 도영이 수비가 너무 기특함
- 21:59
- 조회 4
- 잡담
-
- 한화) 시혁이 잘달린다 (੭ • ө • )੭⁾⁾🧡
- 21:59
- 조회 1
- onair
-
- 롯데) 최준용 손성빈 두명 성장이 눈으로 보여서 존나 막 오타쿠 벅참와 뭔지알지
- 21:59
- 조회 4
- 잡담
-
- 두산) 제발 우리도 해결해주는 용병 ʕ ˃̵ጥ˂̵ ʔ
- 21:59
- 조회 3
- 잡담
-
- 기아) 도영이 발가락양말
- 21:59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원정 가기 전 등말소 누가 될거 같아?
- 21:59
- 조회 4
- 잡담
-
- 롯데) 오늘 인서타 라인업 경기 중에 올라왔드라
- 21:59
- 조회 9
- 잡담
-
- 두산) 그래도 올해는 내일이 기대되는 야구를 하고있어서 행복해
- 21:59
- 조회 3
- 잡담
-
- SSG) 해치는 좀 안정화되면 ㄱㅊ을거 같음
- 21:59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우리 공동 5위네
- 21:59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쭈 : 지타 준비 끝났어여 응 끝났단다
- 21:59
- 조회 14
- 잡담
-
- SSG) 그리고 올해 실책나오면 무조건 실점함 ㅋㅋ 우리는 상대실책때 점수못내고
- 21:59
- 조회 10
- 잡담
-
- kt) 난 그건 있음 갖고싶다 이해함 / 뉴페가 없어서 지금 불펜진이 문제다 이건 모르겠다 정도
- 21:59
- 조회 12
- 잡담
-
- SSG) 뉴탯 잘보지않지만 그래도 성한아
- 21:59
- 조회 9
- 잡담
-
- 두산) 근데 메쟈에서 너무 질척여서 난 이제 걍 드랲 마음을 편하게 먹음 오는사람이 올 운명이겠거니
- 21:59
- 조회 15
- 잡담
-
- 엘지) 내가 깊생해봤는데 주영이를 복제하면 될 것 같아
- 21:59
- 조회 15
- 잡담
-
- SSG) 홈 14승 20패 2무 원정 16승 25패
- 21:59
- 조회 16
- 잡담
-
- 엘지) 9회초 성주 견제사 진짜 아무리 상대 포수 분이 리그에서 팝타임 최상위권 포수고 성주가 리치가 짧다해도 너무함
- 21:59
- 조회 31
- 잡담
-
- kt) 죽으라는법은 없는거야 작년에 안현민 나타날줄 알았냐
- 21:59
- 조회 19
- 잡담
-
- 엘지) 난 진심 햄틴 못치면서 경기종료됐으면 기분 안나쁠 자신 있었어
- 21:58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