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의..찬의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근데 악민이 진짜 빡친거 같은데
- 00:49
- 조회 0
- 잡담
-
- 롯데) 이미 지금도 리그 3연투 1위인 감독 올려칠 필요 없음
- 00:4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그나저나 일요일 고척경기 2시 습스 공중파 단콘이네
- 00:48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근데 정말 명예욕이란게 뭐길래.. 선수커리어는 뛰어난데
- 00:48
- 조회 38
- 잡담
-
- SSG) 오늘은 김재환이 조형우 한대쳐도 ㅇㅈ임
- 00:48
- 조회 70
- 잡담
-
- ㅇㅇㄱ 자진사퇴 직전에 돌던 찌라시에
- 00:47
- 조회 94
- 잡담
-
- ㅇㅇㄱ 주변사람들이 쓴소리를 할 때는 그나마 명예롭게라도 내려오란 소리였을텐데
- 00:47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의 마지막 이벤트 ꒰( ◔ᴥ◔ )꒱
- 00:47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정빈이 오늘 3안타로 잘해서 한동안 쓸거같긴해
- 00:46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홍명보 한국은 와?
- 00:46
- 조회 99
- 잡담
-
- ㅇㅇㄱ 내가 자기전에 저걸 왜 봐서 ㅈㄴ열받지 방구석 야빠인 내가 계란 던지고싶은데
- 00:46
- 조회 17
- 잡담
-
- SSG) 요즘 4연패 정도는 별 생각없지않아?
- 00:46
- 조회 72
- 잡담
-
- 엘지) 찬의가 헤드샷 후유증이 없어야할텐데
- 00:46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축협이제일문제임 나라도 그돈주고 다시국대감독제안하면하지 ㅋㅋㅋ
- 00:46
- 조회 26
- 잡담
-
- 롯데) 홍민기 출장 수 대비 승계 주자 실점 높음..
- 00:45
- 조회 68
- 잡담
-
- ㅇㅇㄱ 대한민국 땅에서 안보고 싶다
- 00:45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슨슈 성이 이씨고 이름 이무라 인 한국인선수인줄..
- 00:45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저런거보면 공감능력이 없는건지 감정포인트가 다른건지 하나도 안미안해보임ㅋㅋㅋ
- 00:44
- 조회 22
- 잡담
-
- 한화) 규현이 인스타 (생일축하 감사)
- 00:44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아 자매국밥 한그릇 하고싶다
- 00:44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