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9회초 2아웃 전율 돋는 페라자의 쓰리런! 시리즈 스윕과 승률 5할 복귀! (06.28)
- 04:50
- 조회 35
- 스퀘어
-
- 기아) 애국가 영상 도영이 뒤에 재현이가 너무 폭력적임
- 04:18
- 조회 120
- 잡담
-
- ㄱㅂㅎ은 축구관련 왈가왈부해서 사서 욕먹지
- 04:14
- 조회 216
- 잡담
-
- 한화) 노채 붙어있는거 빨리 보고 싶다.........
- 03:57
- 조회 54
- 잡담
-
- 롯데) 랜덤깡 하고싶은데
- 03:47
- 조회 87
- 잡담
-
- 엘지) 키티 ㄹㅇ 이번주 주말시리즈에 오나???
- 03:45
- 조회 137
- 잡담
-
- 똑같은 애들이 맨날 나와서 똑같이 못하니까 야구 진짜 노잼된다
- 03:35
- 조회 161
- 잡담
-
- 롯데) 오늘 경기 못봐서 하라만 봐야지 하고 켰다가 잠깨서 여태 깨있슨
- 03:24
- 조회 72
- 잡담
-
- 책임지고 사퇴한다는 말 ㅈㅉ 싫다...
- 03:16
- 조회 257
- 잡담
-
- 이번달에 본 것 타석 선 투수 포수 보는 타자 1루수 보는 포수
- 03:13
- 조회 167
- 잡담
-
- ㅇㅇㄱ 오늘 밤 기온이 높진 않은데 살짝 더운거같다?
- 03:04
- 조회 184
- 잡담
-
- ㅇㅇㄱ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에 토핑으로 닭다리 간장조림 올려서 같이 먹으면 맛있을까?
- 02:57
- 조회 121
- 잡담
-
- 키움) 오늘 하성이 정후 송 셋다 스타팅 ✧(๑•̀ᗝ•́๑)و ̑̑˂ᵒ͜͡ᵏᵎ
- 02:56
- 조회 54
- 잡담
-
- 롯데) 소라매기 끝까지 보고갔구나
- 02:53
- 조회 253
- 잡담
-
- 엘지) 올해 연승 길게 가져간 건 적지만 연패도 짧아서 좋아
- 02:47
- 조회 111
- 잡담
-
- 기아) 애국가 진짜 다들릴정도로 불렀나바
- 02:43
- 조회 750
- 잡담
-
- 엘롯라시코 힘들긴하다
- 02:43
- 조회 179
- 잡담
-
- 한신 선발 12경기해서 10승 0패래 심지어 완투 5번
- 02:41
- 조회 207
- 잡담
-
- 전분중인데 최민석 선수는 땅꾼이니..?
- 02:40
- 조회 330
- 잡담
-
- 엘지) 근데 나 이번 시즌에 타망주가 둘이나 튀어나올 줄은 몰랐어서 이게 너무 재밌다 (♧◔ᴗ◔ )(☆◔ᴗ◔ )
- 02:40
- 조회 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