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어제가 더 슬펐어 몇몇 우리쪽 보고 인사하드라 다음주엔 연승해 얘들아 서울갈래 얼른 터미널 가야함ㅋㅋ ㅠㅠ 일찍 끝내줘서 버스 40분 땡겼다.... 지금 상대 팬들 가득찬 버스안에서 나홀로 한숨만 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