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참치가 멀티안타를 치면 팬들은 "오 좀 쉬면 역시 나아진다" 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72580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8 염감만거봐 참치 쓰는게 맞지? 이러고 영원히 참치만 쓴다는 게 구라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