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내생각 민석이 주2회 안쓸듯 아직 어리고 덜자라서 미래를위해+힘떨어짐이슈 https://theqoo.net/kbaseball/426072532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34 저번에 한번 2회쓰고 안좋았기도 하고 타카다 까지해서 돌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