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태형이 진짜 어린애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60725271 무명의 더쿠 | 20:28 | 조회 수 156 말하는 거도 요즘애들같음ㅋㅋㅋㅋㅋㅋㅋ요즘애 어린애 맞지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