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ㅍㅁ인데 야구 못하니까 ㄹㅇ 지갑이 안 열림 https://theqoo.net/kbaseball/4260724854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9 인천러 아니라 직관도 잘 안 가게 되고 4월 가나디까진 이것저것 많이 샀는데 콜라보 떠도 걍 그러를 그러세요 하게 됨...작년엔 너무 많이 사서 텅장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