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6이 너무 많아요
- 23:42
- 조회 23
- 잡담
-
- 엘지) 히히 이번주 찬의햄장스틴정빈이 보면서 행복했다
- 23:42
- 조회 5
- 잡담
-
- 두산) 양석환 연봉때문에 프런트에서 뭉갤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연봉은 알아서들하고 이제 용병 1루로만 구할거같아 다행
- 23:42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짅자 땅파는 타자들이 이렇게 못할거라고 생각못했다
- 23:42
- 조회 7
- 잡담
-
- 리틀 타이거즈 졌어?
- 23:42
- 조회 19
- 잡담
-
- SSG) 김광현없는시즌에 야구보는 내 죄가 크다
- 23:42
- 조회 11
- 잡담
-
- kt) 현민이 출루 그거 이의제기해보려나??
- 23:42
- 조회 8
- 잡담
-
- SSG) 얼쑤 피치클락 삼진은 진심 내가 못 본 사이에 헛스윙 한 줄 알았음
- 23:42
- 조회 20
- 잡담
-
- SSG) 난 오늘 한번은 이겼어 ૮₍◔ᴥ◔₎ა
- 23:42
- 조회 21
- 잡담
-
- SSG) 요즘 진짜 시즌권 자리에 막 앉는 사람들 많은거 같은게
- 23:42
- 조회 35
- 잡담
-
- 엘지) 민재 이번 주는 또 3할이라 하니깐 민재는 한 달 단위로 나름 사이클 타는 거 같기는 함
- 23:4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쾅이 올해까지인가 내년까지인가
- 23:42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양석환 2군 내려가면 돈 안깎인다는 썰이
- 23:42
- 조회 63
- 잡담
-
- SSG) 건우 하루 빠지면 규정이닝 들기 빡센가??
- 23:41
- 조회 20
- 잡담
-
- SSG) 바리깡 가져와૮₍ •̅ ᴥ •̅ ₎ა
- 23:41
- 조회 55
- 잡담
-
- 두산) 근데 뭐 교체시기가 애매하다는건 나올수 있는 말 같음
- 23:41
- 조회 46
- 잡담
-
- 두산) 퓨처스 외야 다른선수들도 동기부여 생길듯
- 23:40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작년에 ㅈㄴ 손놓고 아무것도 안 하던 두런트 보다가 뭔가 좀 빠릿해진 두런트 보니까 꽤나 긍정적이긴 해ㅇㅇㅋㅋㅋㅋ
- 23:40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올해 타자별 wpa 가장 높았던 순간
- 23:40
- 조회 95
- 스퀘어
-
- 롯데) 이번 주 사직에서 4승해서 홈 승률 쪼매 세탁됐다..
- 23:39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