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걍 납득불가능한 패배가 제일 열받음 그게 금요일이 그랬고
- 22:05
- 조회 5
- 잡담
-
- 한화) 앗...ㅠ
- 22:05
- 조회 12
- onair
-
- 롯데) 근데 사실 아직 원중이가 건재할 때 준용이가 마무리로 커가는 거 진짜 팀적으로 다행이야
- 22:05
- 조회 7
- 잡담
-
- 키움) 우리 2용타 확정임?
- 22:04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두산전 로테가 어떻게 되지?
- 22:04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정빈이랑 찬의는 수비 때문에 고정을 못하는거야?
- 22:04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야만없이지만 그 투런때
- 22:04
- 조회 17
- 잡담
-
- kt) 제일 현실적인건 갑자기 누가 갑툭튀하는거임
- 22:04
- 조회 8
- 잡담
-
- kt) ㅅㅈㅎ 오늘 내상 너무 커서 다음주 6승 해야될거 같음
- 22:04
- 조회 6
- 잡담
-
- SSG) 아니 난 이정도로 심각한지 몰랐음
- 22:04
- 조회 71
- 잡담
-
- 엔씨) 집집이 근데 진짜 생각보다 올라오자마자 폼 괜찮은 거 같음
- 22:04
- 조회 6
- 잡담
-
- SSG) 정세영 말이라서 믿지는 않지만
- 22:04
- 조회 60
- 잡담
-
- 롯데) "감독님도 오늘 내게 '경기에 나갈 수 있을 때 행복한 거야. 스트레스받지 말고 그냥 자신 있네 네 스윙을 돌려'라고 격려해주셨다. 덕분에 마음 편히 경기에 임할 수 있었다"고 김태형 감독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22:04
- 조회 64
- 잡담
-
- 기아) 매기부리 (*•̀Θ•́*)و ̑̑˂ᵒ͜͡ᵏᵎ
- 22:04
- 조회 62
- 잡담
-
- 삼성) 뜨거웠던 주말3연전, 스윕으로 완성한 승리 직후의 모습 #애프터매치(06.28 KT전)
- 22:04
- 조회 23
- 스퀘어
-
- SSG) ㅇㅇㄱ? 나 진짜 생리주기 칼같은 사람인데 요 몇달 주기가 요상해짐
- 22:04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난 진심 우리 타망주에 준순이가 나타나서 행복해 죽는 중
- 22:04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예훈이는 진짜 빠르다
- 22:04
- 조회 25
- onair
-
- 기아) 나눔 당발 했는데 10시까지 답 없어서 다시 뽑았어
- 22:04
- 조회 28
- 잡담
-
- SSG) 전쟁은 누적기록이고
- 22:03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