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올시즌입덕은 지금 쓱이 저점매수 상태이길 간절히 기도하고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719665 무명의 더쿠 | 20:24 | 조회 수 127 예.. 제발 저도 와투와는 아녀도 가을야구 가는거 보고 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