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아니 걍 갖고싶다고 뭐 갖고 싶다고 잘하는 불펜 갖고 싶다고
- 21:57
- 조회 2
- 잡담
-
- kt) 난어쩌라고 내맘대로 소취할란다 박씨급저연차싱싱어깨불펜
- 21:57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그는 "다음에는 7이닝 무실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완봉도 목표에 있다. 조금씩 더 많은 이닝을 던지고 싶다"고 다짐했다.
- 21:57
- 조회 2
- 잡담
-
- SSG) 올시즌 박성한 성적 진심인데 스탯티즈 굉장히 빈정상함
- 21:57
- 조회 12
- 잡담
-
- SSG) 그리고 그 은퇴선수도 구장이 문학처럼 작은 구장임 ૮₍◕ᴥ◕₎ა
- 21:56
- 조회 34
- 잡담
-
- SSG) 근데 ㄹㅇ 끝내기 기운이 오고있다 생각했는데...
- 21:56
- 조회 26
- 잡담
-
- SSG) 근데 진돌 이분은 어쩌다 쓱을 잡으신 거야?
- 21:56
- 조회 39
- 잡담
-
- kt) 답이 없으니까 온갖 가정들을 하게 되는거야
- 21:56
- 조회 14
- 잡담
-
- 삼성) ꒰(ง ᵕᴗᵕ)꒱ว꒰(ง ᵕᴗᵕ)꒱ว꒰(ง ᵕᴗᵕ)꒱ว 신나
- 21:56
- 조회 18
- 잡담
-
- kt) (˘▾˘;ก)💦
- 21:56
- 조회 13
- 잡담
-
- 롯데) 튼동 올해는 그냥 좌완불펜 없다고 생각하세요..
- 21:56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다음 주 등 말소 전준우 유강남 올리려나..?
- 21:56
- 조회 54
- 잡담
-
- kt) 20년부터 매년 누군갈 잘 고쳐서 1년동안은 잘 씀 근데 작년부터는 이게 안되는거 같아
- 21:56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세륙님 진짜 특징 넘 잘살리심ㅋㅋㅋ
- 21:56
- 조회 97
- 잡담
-
- 엘지) 채이 야구 배우러 다니나봐
- 21:56
- 조회 95
- 잡담
-
- 롯데) 핫게 잘생김 글 들어갔다가 튼동 말하는 줄 알고
- 21:56
- 조회 77
- 잡담
-
- kt) 내가그걸모를까내가그걸모를까
- 21:56
- 조회 21
- 잡담
-
- 엘지) 현식아 이번주 고생 많앗다...
- 21:56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로테이션 영원히 헷갈릴듯 ꒰( ◕ᴥ◕ )꒱
- 21:56
- 조회 23
- 잡담
-
- 즉 김지우가 메이저리그 구단으로부터 받은 최종 금액은 170만 달러였다. 하지만 김지우가 SNS를 통해 밝힌 것처럼 그의 결정은 국내 잔류였다.
- 21:56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