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팬들이 많이입는 흰색 유니폼은 대체 무슨 유니폼이여?? 나 어제 직관갔는데 1루 단체로 흰색유니폼 입어서 어제 무슨 이벤트데이라 나눠준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곰있니 곰 나 뭐 좀 물어보자
1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팬들이 많이입는 흰색 유니폼은 대체 무슨 유니폼이여?? 나 어제 직관갔는데 1루 단체로 흰색유니폼 입어서 어제 무슨 이벤트데이라 나눠준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