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걍 우리가 너무 좌투를 못키운 업보도 있긴한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717356 무명의 더쿠 | 20:23 | 조회 수 34 좌타들 많은 팀 상대로 좌투 어느정도 쓰면서 끊어줘야 하는데비슷한 우투들만 내니 더 힘들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