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근데 200억은 준 돈이 아니라
- 22:14
- 조회 0
- 잡담
-
- 롯데) 가슴에 강남이가 먹을 자매국밥 쏟은 것처럼 든든해
- 22:14
- 조회 0
- 잡담
-
- SSG) 오늘 에레디아 피치클락 아웃도 진짜 어이없었음
- 22:14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순이는 야구인들도 그냥 부상으로 어디 아픈 상황만 아니면 10년 국대 2루수 찾은거같은데요 이러던데
- 22:14
- 조회 11
- 잡담
-
- SSG) 스탯티즈 처음에는 살짝 깎다가 나중에는 대놓고 엄청 깎았는데
- 22:14
- 조회 1
- 잡담
-
- 한화) 아조씨 루상에서 죽는다고 주루 저렇게 시키더니 또 엄청 죽자너ꙨꙻөꙨꙻ
- 22:14
- 조회 3
- onair
-
- 롯데) 양랑이한테 또잉이 영탁이 태형이 받아왔어 (*•̀Θ•́*)و ̑̑˂ᵒ͜͡ᵏᵎ
- 22:14
- 조회 16
- 잡담
-
- 롯데) 화요일 6시에 다 반납혀 ^ᶘ=و ˃̵ᗝ˂̵=ᶅ^و
- 22:14
- 조회 21
- 잡담
-
- 기아) (っ|| ||• ɞ||•||ς).•
- 22:14
- 조회 24
- 잡담
-
- 삼성) 비야랑 이준이서랑 지유랑 오늘 스케이트장 갔다왔네ㅋㅋ
- 22:13
- 조회 44
- 잡담
-
- SSG) 돈있다고 자랑하는 놈들치고 진짜 쓸때 제대로 쓰는 놈들 없던데
- 22:1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직관매기 사빛밤까지 야무지게 즐기고 왔다 ₊‧✩•.˚⋆∧( ⸝⸝ᵒ̴̶̷ Ⱉ ᵒ̴̶̷⸝⸝ )∧⋆˚.•✩‧₊
- 22:13
- 조회 47
- 잡담
-
- 롯데) 혹시 다다음 주중 경기 나씨 또 네일쌤은 아니겠지 ∧( •́Θ•̀;ก)💦
- 22:13
- 조회 6
- 잡담
-
- SSG) 준재 좌투여도 테세 잘만썼고 얼쑤 2번못받아먹는거
- 22:1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이번주 순이 장타율 0.917
- 22:13
- 조회 22
- 잡담
-
- 엘지) 문성주가 아니라 백업이 그딴 플레이 했으면 2군 보냈을거면서
- 22:13
- 조회 32
- 잡담
-
- SSG) 명준이 사구 진짜 개빡친다 생각할수록
- 22:12
- 조회 101
- 잡담
-
- 롯데) 밑에 료이 와서 생각난 건데 얼마 전에 료이친구랑 피씨방 가서 내가 할 거 없댔더니 리니지 어때? 이랬음
- 22:12
- 조회 72
- 잡담
-
- 기아) ₊‧✩•.˚⋆^ᶘ=⸝⸝ᵒ̴̶̷ Ⱉ ᵒ̴̶̷⸝⸝=ᶅ^⋆˚.•✩‧₊ 태형이가 호로록을
- 22:12
- 조회 72
- 잡담
-
- kt) 작동은 원래 오래걸릴거 알고 뽑은거긴 한데
- 22:12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