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우리작년에 필승조 누가있얶지? https://theqoo.net/kbaseball/426071377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88 일단 동현이 한창좋다가 아파서 내려가서 투수없었던거 기억나는데 어땠더라 샤갈 ◕▾◕ 아 그땐 상동이가 그래도 좋았던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