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간다고 이 구단에 떨어지는 게 많은 것도 아니고 홈은 진짜 우리팀 팬이 안가봤자 현실적으로 다른팀 팬이 그 자리 거의 채운다 아님..?
불매하자는 의견 자체에 뭐라하는 건 아닌데 개인적으로 한다고 효과가 막 나올까에 회의적이긴 해서... 굳이 직관팬 불매안한다고 패야 될 이유를 모르겠음...
불매하자는 의견 자체에 뭐라하는 건 아닌데 개인적으로 한다고 효과가 막 나올까에 회의적이긴 해서... 굳이 직관팬 불매안한다고 패야 될 이유를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