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본 기억이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구자욱 우리는 냉면 한 그릇도 안 주고 굶기더니
- 21:48
- 조회 0
- 잡담
-
- SSG) 청라에 광정 벽화나 그려 ૮₍ •̅ ᴥ •̅ ₎ა
- 21:48
- 조회 5
- 잡담
-
- 롯데) 뭔가 노검 아내분이 술 뿌린거하고 먼캡 기리가 좋은 것 같음
- 21:48
- 조회 6
- 잡담
-
- SSG) 배티랑 푸리 인형탈 너무 더워보여
- 21:48
- 조회 4
- 잡담
-
- 롯데) 무라 프로데뷔 거하게 치뤘네 ㅋㅋㅋㅋㅋ
- 21:48
- 조회 4
- 잡담
-
- SSG) 올해 팀순위며 연패며 안좋은 기록은 다 찍는 느낌
- 21:48
- 조회 7
- 잡담
-
- SSG) 문학인거랑 내야수들 수비전쟁이랑 뭔상관인지모르겠음
- 21:48
- 조회 6
- 잡담
-
- 엘지) ㅇㅇㄱ 클렌징밀크 쓰는 둥이들 있어?
- 21:48
- 조회 8
- 잡담
-
- kt) 저연차가 아니어도 됨 ㅇㅇ 그냥 솔리드한 불펜이 필요해 ㅠㅠ
- 21:48
- 조회 7
- 잡담
-
- SSG) 나만의 미니 해얼은 와투와때 멤버들임
- 21:48
- 조회 3
- 잡담
-
- 엘지) 문보경 폼이 바짝 올라오면 작년 코시처럼 쳐주겠지
- 21:48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못난이들이 쓸 수 있는 최대의 아웃 카운트는 1개다
- 21:48
- 조회 7
- 잡담
-
- 엘지) 찬의 헤드샷은 아까 소리 때문에 더 무서웠어.......
- 21:48
- 조회 10
- 잡담
-
- SSG) 와 근데 이런 걱정은 안해도 되겠지...?
- 21:48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아 나 근데 애들 몸무게 볼때마다 공주 생각나서 피식거림ㅋㅋㅋㅋ
- 21:48
- 조회 18
- onair
-
- 기아) 화수목 직관가고 금토 일있어서 직관못가고 오늘 또 야구장갓는데
- 21:48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나 넘 무서워서 스코어만 봤는데 오늘 풀이야 하라야?
- 21:48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쎄리니폼 가격 괜찮아서 사려는데
- 21:48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새삼 팀이 진짜 웃긴게 작년 시즌 끝나고 1 찬의가 확고한 주전시위 중
- 21:48
- 조회 22
- 잡담
-
- 엘지) 밑글 샤갈ㅋㅋㅋㅋ우리 왤케 살아날 사람들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48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