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영원히 1차전을 생각하게되.. 라인업이 그따위 아니었다면 타자가 점수냈더라면 7이닝까지 던져줘서 고맙다 찬규가 진짜 잘 던졌구나 https://theqoo.net/kbaseball/4260701842 무명의 더쿠 | 20:13 | 조회 수 58 이걸 이번 시리즈내내 무한반복 상태임 첫날을 이겼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