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작년은 작년이고 올해는 올해인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6070000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7 한두 경기보고 뭐라하는게 아니라시즌 절반가까이 넘어왔는데도 별로면 그냥 별로인거지윈나우라며누가봐도 올해 내내 조지고있는 타자들 박아놓고윈나우는 무슨 윈나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