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냥 우리 투수들은 전부 포수 하자는 대로 고개 흔들지 말고 던졌으면 좋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6069634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7 누가봐도 그게 더 결과가 좋은데 꼭 고집 부리는 애들이 있어, 특이 돈 많이 받는 외국인들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