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더 해줘 싶긴해... 우리팀 투수의팀이었자나 수년간... 올해는 좀 다 빠따들이 해주길... 그치만 불펜들도 정신차리긴해야지..ㅠㅠㅠㅠㅠ ㅡ허어오ㅠㅠㅝㅓㄹ걍 올시즌 잘해오다가 이번에 좀 타격이 크긴하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