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오늘 중계에서 젤 웃겻던 포인트
- 21:33
- 조회 0
- 잡담
-
- SSG) 성한아 내가 보기엔 너 올해 마킹 1위일수도 있어
- 21:33
- 조회 1
- 잡담
-
- 박곰탱아 너네 흰색 바람막이 굿즈 머야??
- 21:33
- 조회 2
- 잡담
-
- 엘지) 현식이 오늘 주 2회 턴이라 현장에서도 일찍 교체 염두에 두고 있었을텐데
- 21:33
- 조회 20
- 잡담
-
- SSG) 박성한 놓치면 타자2등 지워줄사람 또기다려야되잖아
- 21:3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와근데 난 메론이 이렇개 바로 보낼 줄 몰랏어
- 21:33
- 조회 5
- 잡담
-
- kt) 나같경 여름킅이 오려고 이러나보다~~ 하고있음ㅋㅋㅋ
- 21:33
- 조회 4
- 잡담
-
- 엘지) 정빈이 타석에서 침착한 게 맘에 들어
- 21:33
- 조회 4
- 잡담
-
- 두산) 두지우 인스타 네이비글 지워짐......
- 21:33
- 조회 37
- 잡담
-
- 이글스 이겼음 좋겠어
- 21:33
- 조회 11
- onair
-
- SSG) 성한이는 시장 구경도 안시켰으면 좋겠다
- 21:33
- 조회 12
- 잡담
-
- kt) 잘하는 저연차를 원해도 누가 박영현급을 원해 ㅋㅋㅋㅋ
- 21:33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동희 등장곡에 춤추는 민재도 있닼ㅋㅋㅋㅋ 아 풀버전 보고싶어
- 21:33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용병도 이정도로 망햇으면 불쌍해서 한번 줄때도 안됐나
- 21:33
- 조회 10
- 잡담
-
- 롯데) 황 등장곡 민재가 젤 즐기는거 같은데ㅜㅜ
- 21:33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내야 개껴서 갑자기 누가 미친 중견수 포변 벼락 맞으면 좋겠다
- 21:33
- 조회 18
- 잡담
-
- SSG) 박성한 잡는건 구단이 뭐 머리 굴릴 필요도 없이 최선을 다하고 받아주면 영사하는거고
- 21:33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우리도 야수 팀 통산 전쟁 보여줘 그거 어디서 볼수이써??
- 21:32
- 조회 7
- 잡담
-
- 롯데) 응원가 콘서트 중간에 나왔는데 종운에 우치와 든 소녀들 있어
- 21:32
- 조회 44
- 잡담
-
- kt) 선발이 더 안정화되면 불펜도 안정화 될거라고 생각하는게
- 21:32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