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태형이가 서울에서 유학물 먹었다고 고척 잠실에서 잘하능것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6068888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55 기특하다 ^ᶘ=ෆ˙ᵕ˙ෆ=ᶅ^앞으로도 잘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