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형우가 02년생인데 같이 국대 가는 포수도 04년생이고 오늘 상대팀 포수가 03년생, 국대 포수도 99년생임...우리 투수들만 포수 존나 못믿는다는거면 좀 바꿀것도 생각해봐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