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한편으론 나고야 가서 저딴 사고 친게 아니라 다행이다 싶기도 해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8
그랬으면 전국민?까진 아니어도 모든 야빠들한테 원성 들었을텐데 ㅇㅇ
근데 우리는 왜 저딴걸 겪어야 하냐 세금 수준도 아닌 뇌뺀 수비를
그랬으면 전국민?까진 아니어도 모든 야빠들한테 원성 들었을텐데 ㅇㅇ
근데 우리는 왜 저딴걸 겪어야 하냐 세금 수준도 아닌 뇌뺀 수비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