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리즈 선발만 보면 태형이때 젤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태형이가 젤 잘 던지고 승투도 먹고ㅋㅋㅋㅋㅋㅋ 알수가 없다 진짜ㅋㅋㅋㅋㅋ (태형이 무시 아님) (대체 선발이니까 그런것) (두두지 기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