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포가 2할 1푼에 백업들도 타격적으로 전혀 나은 사람이 없어아무리 포수라도 그렇지 아니 야구선수면 타격을 좀 해야할거아니냐우리 외야도 그럴거면 홈런 다 훔쳐야한다 그랬는데 우리 포수는 이럴거면 도루 다잡고 하늘로 가는 개큰폭투도 다잡아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