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리틀 자이언츠 경기 없어서 다행이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올브 전후 일정 무서워
- 21:3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유찬이가 중견수인 세계관에 살았다면 (걍 헛소리 if임)
- 21:32
- 조회 3
- 잡담
-
- SSG) 성한아
- 21:32
- 조회 4
- 잡담
-
- 롯데) ㅈㅂ 이 ㄹㅇㅇ 그대로 갔으면 좋겠다
- 21:32
- 조회 7
- 잡담
-
- SSG) 난 진짜 이졍 억까 당한거 생각하면 맘 아픈게
- 21:32
- 조회 3
- 잡담
-
- 엘지) 정빈이 4번박으라는게 그냥 아예 박으라는거임?
- 21:32
- 조회 9
- 잡담
-
- 엘지) 엘린이가 야구까지 잘하니깐 너무 좋은거 알지
- 21:32
- 조회 4
- 잡담
-
- 두산) 근데 오늘 수빈이 바로 뒤에 세탁소 하니까 뭔가 좋더라
- 21:32
- 조회 5
- 잡담
-
- 한화) 규니 애들한테 소금 뿌린다고?
- 21:32
- 조회 14
- onair
-
- 엘지) 우리 이번주만 대체선발경기 3경기햇은
- 21:32
- 조회 15
- 잡담
-
- 엔씨) 260629 NC다이노스 박건우 인터뷰, 10년만에 전 구단 상대 홈런완성!!
- 21:32
- 조회 2
- 잡담
-
- 엘지) 오늘 스틴이와 정빈이 홈런만 기억할래 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21:32
- 조회 7
- 잡담
-
- SSG) 난 머리로는 최지훈 딴 팀 가능성 있지 하다가도
- 21:32
- 조회 28
- 잡담
-
- 동글이 넘 ㄱㅇㅇ
- 21:32
- 조회 10
- 잡담
-
- 엘지) 홍문신 다 아쉬운건 하늘이 노하셨다밖에..
- 21:32
- 조회 16
- 잡담
-
- 엘지) 현식이가 3회말 마무리 했으면 4대2나 3대2 정도스코어였을 거 같음
- 21:32
- 조회 23
- 잡담
-
- 롯데) 황 응원가 개웃기닼ㅋㅋㅋㅋ
- 21:32
- 조회 73
- 잡담
-
- 삼성) 해삐외야즈 ꒰(˶ᵔ ꈊ ᵔ˶)꒱
- 21:32
- 조회 29
- 잡담
-
- 한화) 다음주가 진짜 중요하다(๑•᷅ ꃪ•᷄ )و ̑̑
- 21:31
- 조회 33
- 잡담
-
- 키움) ㅇㅋㅇ 상대쪽 대타 준태 ㅋㅋ 반가워하기도 전에 초구딱
- 21:31
- 조회 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