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더 잘하걸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양현종 개웃겨
- 21:29
- 조회 0
- 잡담
-
- 엘지) 정빈이 그래도 포구는 ㄱㅊ은편이라 1루 스틴이랑 지타 플래툰으로 쓰면됨
- 21:29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애국가재창하고 혼자 거룩한 여운까지가 최종 웃기다고
- 21:29
- 조회 3
- 잡담
-
- 롯데) 나 요즘은 두롯이네 엘롯은 이제 졸업인가했는데
- 21:29
- 조회 8
- 잡담
-
- 엔씨) 료이야 06인가 05고..ㅇ투수있든데
- 21:29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짖짜 초반에 성호 기용한것처럼 정빈이 좀 기회 많이줘봐
- 21:29
- 조회 8
- 잡담
-
- 롯데) 난 어제경기 다 괜찮은데 상대선발 상대로 한동희 윤동희 백투백이 묻힌게
- 21:29
- 조회 21
- 잡담
-
- SSG) 난 얼마 전에 유섬이랑 지환이 사진 보고 걍 눈물 터져가지고
- 21:29
- 조회 19
- 잡담
-
- 키움) ㅇㅋㅇ 수비도 잘하는 송아 19년에 주전 주면 잘할 수 있겠지?
- 21:29
- 조회 1
- onair
-
- 삼성) 이번주중에 주말 시리즈 스윕한다 했으면 삼빠들이 미쳣다고 했을 듯
- 21:28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돈쓴다는 썰 들리니까 참 조타 ദ്ദി(๐•̅𐃬•̅๐)ꔪ
- 21:28
- 조회 17
- 잡담
-
- SSG) 난 최정 패는데 김광현 이용하는게 너무 토나와서 카테 즐찾 삭제했었음
- 21:28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연예인 진짜 이미지구나
- 21:28
- 조회 66
- 잡담
-
- 엘지) 3루는 보경이가 보는게 맞다고 봐서
- 21:28
- 조회 28
- 잡담
-
- SSG) ૮₍ ꒪⌓꒪ ₎ა𖡼 。o { 성한아 너 제로콜라 시켜서 2000원 더 보내야해 }
- 21:28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오늘 경기가 성빈이한테 우리가 기대하는 모든 것 이런 느낌임
- 21:28
- 조회 29
- 잡담
-
- 이 짤 보고 궁금해졌는데 파울은 이론상 무한리필 가능한가?
- 21:28
- 조회 22
- 잡담
-
- SSG) 모르겠고 내 54마킹 1n장 책임져라 지훈아 ૮₍◕ᴥ◕₎ა
- 21:28
- 조회 5
- 잡담
-
- 엘지) 이번 시즌 명운은 승기한테 달린듯
- 21:28
- 조회 36
- 잡담
-
- SSG) 성한아 나 광정니폼만 사는 안정형 으쓱인데
- 21:28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