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사직 아직 7회촌데 양팀 득점합이 18점이야
107 2
2026.06.28 19:55
107 2

엘롯라시코 맞네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8 06.27 29,5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0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9,00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82709 잡담 롯데) 와.... 오늘 경기 ㄹㅇ 손성빈이 마지막 2루 주자 잡은게 진짜 존나 컸다 21:28 8
15282708 잡담 SSG) 뉴비덬 ㅈㅅ 성한이 등번호 숫자 바꾼겨? 21:27 9
15282707 잡담 두산) 어제 애프터게임 계속 보게됨 뭔가 힐링됨ㅋㅋㅋ 21:27 11
15282706 잡담 롯데) 우리 4연속 위닝이라고? 21:27 17
15282705 잡담 두산) 긍까 포지션을 와리가리시키는 것도 어떤면에서는 걔 자리를 만들어주고 싶어서지 21:27 6
15282704 잡담 기아) 도영이 애국가 부르는 기개 보니까 아겜에서 무조건 금메달 따올듯? 21:27 10
15282703 잡담 기아) 이번 시리즈 거의 중견수 수비 대결이었네 21:27 23
15282702 잡담 SSG) 난 단장이 김재현이라서 더 짜증나 21:27 19
15282701 잡담 엘지) 다음주엔 제발 잘하자 21:27 10
15282700 잡담 SSG) 나 시즌초에 잘하길래 우리 올해 우승각?ㅇㅈㄹ하면서 유니폼 샀는데 21:27 17
15282699 잡담 엘지) 오늘 식식이 일찍 내려가면 다음투수는 식이로 정해두고 운영한거임 1 21:27 27
15282698 잡담 야구대장 다음 시즌도 하겠지?캐삭전을하는데 21:27 16
15282697 잡담 롯데) 민재 진짜 안빼고 열심히 하는구나 ∧( ⚆ᗝ⚆ )∧ 21:27 24
15282696 잡담 기아) 타지랑이인데 광주의 함성 부를 때 뭐 치는 거 제일 좋아함 21:27 32
15282695 잡담 롯데) 담주도 이런 타순일까 2 21:27 31
15282694 잡담 아니 나 잠실 하라 보는데 최지강 이름 순간 대이인줄 21:27 36
15282693 잡담 엘지) 의외로 찬의가 기술적인 타자고 정빈이가 진짜 슬러거 느낌이야 1 21:27 30
15282692 잡담 kt) 나는 동현이 좀 믿을만하다고 보는게 수비도움받아서라도 어케해결은함 1 21:27 9
15282691 잡담 엘지) 오늘 그냥 김윤식이랑 문성주가 말아먹었다고 생각함 4 21:27 52
15282690 잡담 엘지) 짹에서 원영이 연습게임 뛰었다는거 봄 3 21:27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