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나 임병욱은 진짜 그만봐도 될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669305 무명의 더쿠 | 19:54 | 조회 수 96 이제 뒤늦게라도 딴팀가서 터지면 박수쳐줄수있을거같음 모든게 너무 질림.. 한경기 홈런 치고 그런다고 만회같은게 전혀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