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6회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ㅇㅋㅇ 근데 18년에는 분명히 정후 보면서 음 벌크업 그래도 많이 됐다~ 이러면서 봤거든
- 21:20
- 조회 2
- onair
-
- SSG) 난 그냥 좀 걱정인건 올시즌끝나고 선수단 변화 클거같은데
- 21:19
- 조회 6
- 잡담
-
- SSG) 난 이지영도 좀 이상한걸로 많이 까이는거 같아서
- 21:19
- 조회 3
- 잡담
-
- 키움) ㅇㅋㅇ 여기는 넥센인가 미국인가 말이 끝나기 무섭게 메승이 백투백 홈런
- 21:19
- 조회 1
- onair
-
- 두산) 박곰들아 민재 무리하는거볼래 ∧( ◔ᴗ◔ )∧
- 21:19
- 조회 7
- 잡담
-
- 롯데) 연승 끊긴 뒤에도 위닝이잖아 ദ്ദി( •̅𐃬•̅ )∧
- 21:19
- 조회 8
- 잡담
-
- 두산) 난 아직도 기아전 이유찬 시리즈 사직 이유찬 시리즈 가끔 봄
- 21:19
- 조회 7
- 잡담
-
- 엔씨) 료이들아 오늘 풀? 하라?
- 21:19
- 조회 3
- 잡담
-
- SSG) 솔직히 팬들이 구단만큼도 선수대우안해주는건 맞는듯
- 21:19
- 조회 14
- 잡담
-
- 기아) 태형이 ദ്ദി^ᶘ=⸝⸝ʚ̴̶̷ Ⱉ ʚ̴̶̷⸝⸝=ᶅ^
- 21:19
- 조회 21
- 잡담
-
- kt) 걍 저번주부터 불펜들 멘탈이 박박갈린거같긴함.....
- 21:19
- 조회 8
- 잡담
-
- 롯데) 근데 위닝 멘탈리티 진짜 중요한 거 같다
- 21:19
- 조회 17
- 잡담
-
- 엘지) 김진성도 터질때 오늘 지겠다 싶었음
- 21:19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오 이번주 스윕 루징이라 사실상 위닝위닝이네
- 21:19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식식이는 결국 5선발 받아 먹을 거 같기는 한데 선발진 자체는 걱정입
- 21:19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나 목요일 던진경기 직관했는데 그날보다 더 열받음
- 21:19
- 조회 9
- 잡담
-
- SSG) 나도 유섬이랑 광정을 같은 기준으로 보지않는데도
- 21:19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두베 욕망의 항아리방 : 명진 재석 민석 준순 주오
- 21:19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윤식아 거기서 밀득 만리런이 뭐니
- 21:19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오늘 이긴건 이긴거고 너거 기강 바짝 잡아라 다음부턴 전단지 인당 1000장씩 뿌려라
- 21:19
- 조회 31
- 잡담